배송/환불 정책

배송정책

회원 고객의 모든 주문 및 비회원 고객의 3만원 이상 주문에 한해 무료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비 무료 회원 주문 (마일리지 제품 포함), 비회원 3만원 이상 주문
3,000원 비회원 3만원 미만 구매

배송시간

주문 상세 내역 기본 배송 반품 제주도 도서산간
주문 처리 시간

- 주문당일 오후 4시까지 입금 확인자에 한해 익일 갓구운빵으로 발송처리
- 제품하자시 반품 가능하나 단순변심 반품 불가
- 3만원 이상 무료배송

배송조회

주문/배송 상태 조회를 원하실 경우, 배송확인 이메일에 제공된 송장번호로 진행 상태를 확인하시거나 홈페이지 “주문/배송 조회”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오곡현미빵 (전화 055-974-8990, 월~금 9:30~17:30) 로 연락 하시거나 고객문의를 통해 문의 하시면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반품 및 교환 절차

반품 및 교환을 원하는 경우 고객센터 (055-974-8990)로 연락 하시어, 반품 및 교환 접수하시면 택배 기사님이 고객님의 제품을 픽업하러 방문하겠습니다 (택배 기사님께서 픽업 날짜, 시간 및 장소 확인을 위해 고객님께 연락 드릴 예정입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환불 계좌로 반품비를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확인 후 환불 처리가 진행 됩니다.

반품비 정책

회원과 비회원의 단순 변심 또는 취소로 반송을 할 경우에는 반품비 2,500원 (도서 산간 지역 5,000원)을 고객이 부담하셔야 하며, 지정된 계좌 (씨티은행) 로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회원/비회원, 주문 취소 후 금액에 따라 배송비 및 반품비를 모두 지불해야 할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하기 테이블 참고 부탁 드립니다.

상품불량 또는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교환/반품을 하시는 경우, 배송비 및 반품비는 무료입니다.

회원 & 비회원

반품비 무료 배송 전 주문 취소
제품불량으로 인한 반품, 교환
5,000원 회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전체 주문 취소 및 수취 거절 (*배송비 부과)
10,000원 도서산간 거주 회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전체 주문 취소 및 수취 거절 (배송비 부과)

반품 및 교환 기간

반품 및 교환은 결제완료 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단, 제공받은 상품이 주문제품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는 3개월 이내에 가능합니다.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한 경우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또는 교환 요청이 결제완료 후 7일이 경과한 경우
상품이 훼손되거나 포장개봉 또는 제품의 사용으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제품 인도 시에 포함되어 있던 사은품이나 샘플이 누락된 경우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한정판매 제품, 제품 사용기한의 경과 등)
특별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 제품의 경우

교환 안내

교환 및 일부 품목의 교환은 전체 반품 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동일 제품의 옵션 (색상 등) 교환 이더라도 전체 반품 후 재주문 부탁 드립니다.

환불 기간

반품 상품이 판매자에게 도착하고 반품사유와 반품비가 확인되면 주문하신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 처리 기간은 최대 2주 가량 소요될 수 있으며, 신용카드의 경우는 카드사 또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처리일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문/배송 불편 신고

주문하신 제품이 누락되었거나 하자 및 파손 등이 있을 경우, 고객문의를 통해 문의하시거나, 고객센터 (전화 055-974-8990, 월~금 9:30~17:30)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신속한 도움을 위해 주문번호를 함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해소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그 외 매장에서 구매하신 오곡현미빵 제품은 동일한 구매처로만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국제 배송

현재 오곡현미빵에서는 국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